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품] 로이드 우정반지
    Beauty/제품 2020. 6. 9. 14:33

    #로이드 #우정반지 #우정반지추천 #로이드반지 #반지 #커플반지 #우정링


    안녕하세요 셀빛입니다~!


    친구들과 우정반지를 맞추기로하고

    당일에 바로 로이드에 가서 주문을 맞췄어요

    너무 갑작스럽게 일어난 일이라 스피드하게 맞췄지만

    우정반지로 너무 괜찮은 것 같아서 추천해 드립니다!

    로이드 강남점 위치는 신논현역과 강남역 사이에 있어요

    저희는 카페에 있다가 이동한 거라서 지나가다 들어갔답니다~!

    지도 확인해보시고 가까운 쪽으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전체적인 내부는 이렇습니다

    반지 종류가 많아서 계속 끼워보고 어떤지 확인하고 그랬어요

    다행이도 친구들과 취향이 비슷해서 가성비 괜찮은 아이로 30분 안에 골랐답니다!


    이렇게 반지 사이즈와 호수를 맞추고 설명을 들었어요


    반지는 택배도 가능하고 직접 가지러 와도 된다고 하셔서

    저희는 가지러 직접 방문 하기로 했어요

    한명이 직접 방문하고 나중에 반지를 나눠주기로 했어요!​


    반지들이 디자인도 이쁘고

    생일이나 좋아하는 달에 원석을 고를 수 도 있어서

    저희는 파란색 계열에 원석을 골랐어요!

    다 다른 색하면 우정링이 아닌 것 같아서

    같은 색으로 통일 했답니다


    이 반지로 주문했답니다ㅎㅎ​


    다음 번에 만났을 때 가져왔답니다ㅎㅎ

    너무 이쁘죠ㅋㅋㅋ

    상자도 너무 이쁘고 친구가 이뻐서

    자기것도 포장그대로 가져왔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


    이쁘게 우정링 사진도 찍고 유익한 시간 보내고 집에 갔답니다

    여러분들도 이쁜 우정반지 하셨으면 좋겠네요~!

    이것으로 로이드 반지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