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집] 보승회관 강남역점
    Eat/방문 2020. 7. 6. 12:20

     

     

     

    안녕하세요 셀빛입니다~!

     

     

    더운 여름이라 냉면이 너무 먹고싶어서

    강남에 냉면과 고기를 함께 파는 곳에 방문했어요!

     

    길가다가 냉면집 발견하면 들어가기로했는데

     

    딱 보승회관 강남역점이 나왔어요!!

     

    보승회관 강남역점은

    강남역과 신논현역 중간에 있었어요

     

    강남역이 더욱 가깝답니다!

     

    강남역에서 5분 정도 걸어가시면 되요~

     

    보승회관 강남역점 입구입니다

     

    밖에는 메뉴판과 수육국밥 순대 전문점이라고

    적혀져 있었답니다

     

     

    내부는 넓었어요!

     

    테이블도 많았고 사람들도 꽤 많았답니다!

     

    단체로 오셔도 좋을 것 같네요!

     

    <주문>

    물냉면 세트 8000

    비빔냉면 세트 8000

     

     

     

    저희는 국밥집에 냉면을 먹으러 들어왔어요

     

    이곳에는 순대곱창, 감자탕 등등

    다양한 음식들이 많았어요!!!

     

    저희는 냉면과 비빔냉면 세트로 주문했어요~!

     

    식초와 겨자는 취향에 맞춰서 드시면 될것같아요!!

     

     

    비빔냉면과 물냉면입니다!

     

    저는 비빔냉면을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비빔냉면 추천드리고싶어요!!

     

     

    세트로 주문해서 고기도 같이 나왔답니다

     

    비빔냉면이랑 고기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죠~~

     

    여러분들도 고기와 냉면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곳을 추천드리고싶네요!

     

    이것으로 보승회관 강남역점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Eat > 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건축가의서재  (0) 2020.07.15
    [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원인계점  (0) 2020.07.14
    [맛집] 주누돈까스냉면  (1) 2020.07.03
    [맛집] 고메스시  (1) 2020.06.30
    [카페] 만옥당  (0) 2020.06.2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