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뷰] 피자스쿨 :) 더블갈릭바베큐피자
    Eat/제품 2020. 8. 27. 14:37

     

     

    안녕하세요 셀빛입니다~!

     

     

    오늘은 피자스쿨

    더블갈릭바베큐피자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취저했네요ㅎㅎ

     

     

     점심때 먹으려고 사온 피자스쿨이에요~~!

     

    더블갈릭바베큐피자입니다!!

     

    가격은 10000원입니다

     

    가격도 완전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아요~

     

    배고파서 한조각은 얼른 가져갔네요ㅋㅋㅋ

     

    전체샷을 못찍다니..ㅜ

     

     

    빵안에 치즈도 추가했어요!!

     

    치즈바이트는 3000원 추가했어요~

     

     

    치즈바이트가 아직 따뜻해서 치즈가 흘러내려왔어요!

     

    너무 맛있겠죠ㅎㅎ

     

    옥수수도 들어있어서 식감이 좋았어요!

     

     

    피자에 피클이 빠지면 안되겠죠

     

    옆에 갈릭디핑소스도 준비해 주었어요!

     

    단짠단짠도 좋지만 맵짠도 너무 잘 어울린답니다ㅋㅋㅋ

     

    갈릭디핑소스는 500원입니다!

     

     

    핫소스와 파마산 치즈도 뿌려 먹었어요!!

     

    질리지도 않고 맛있게 점심 해결했네요?ㅎㅎ

     

    여러분들도께도 피자스쿨

    더블갈릭바베큐피자 추천해 드릴게요!

     

    이것으로 피자스쿨 리뷰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