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행][숙소] 엠호텔
    Visit/방문 2020. 10. 12. 11:22

     

     

    안녕하세요 셀빛입니다~!

    엠호텔에 방문하게 되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엠호텔은 역에서 아주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었고

    걸어서 5분정도 걸렸답니다

    주변에 식당도 많고

    회사도 많아서 사람들도 많았어요

     

    호텔은 이런 느낌의 호텔입니다

     

    1층에 주차공간이 있었고

    자리가 없으면 엘레베이터를 타고 가시면돼요

    주차할 공간이 더 있는것같더라고요

     


    주차공간도 찍어 보았어요

    저희는 차를 타고 가지 않아서 바로 들어갔네요

    호텔 로비입니다

    호텔 로비에는 직원들이 2 ~ 3명이 계셨어요

    체크인하고 설명듣고 바로 올라갔어요

    안으로 들어가봅시다!

    저희는 2박3일동안 묵을 거라서 짐 풀어놓고

    쉬었답니다!

     

    먼저 슬리퍼가 저희는 반겨주네요

    안에서 신는건지 밖에서 신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사용하지는 않았어요!

     

    들어가자마자 침대가 딱 보였어요

    침대는 2개가 있었고 큰 침대라 1인 1침대했네요

    침대가 커서 엄청 편하게 잤답니다

     

    거울과 옷걸이 티비?가있어요

     

     

    헤어드라이기 각종 클렌징들이 있었어요

    컵들와 커피 커피포트도 준비되어있었답니다

    커피포트는 한번 헹궈서 사용했어요

    아무리 깨끗하다고는 하지만

    혹시 몰라서 한번 물 끓이고 사용했네요​

     

    화장실은 깨끗했어요!

    깔끔해서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샴푸린스바디워시가 있었어요

    휴지도 적지도 많지도 않게 배치되어있었답니다

    수건은 적당히 있었고

    이곳에 묵으신다면

    샴푸린스바디워시 비누등은

    챙기시지 않으셔도 될것같네요

    여러분들도 여의도 주변 호텔을 찾고계신다면

    엠호텔을 추천해드릴게요~

     

    이것으로 엠호텔 포스팅은 마치도록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Visit > 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놀거리] 북수원온천  (1) 2020.10.05
    [여행][조식] 엠호텔 조식  (0) 2020.08.25
    [놀거리] 인생네컷 서현점  (0) 2020.05.19
    [놀거리] 해피 전통 24시 북 사우나  (0) 2020.05.19
    [전시회] 왓츠유어컬러  (0) 2020.05.1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