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페] 카페그라시아
    Eat/방문 2020. 10. 13. 11:37

     

     

    안녕하세요 셀빛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오산역 주변 분위기 있는

    카페를 추천드리려고합니다

    좌식의자도 있고

    마감시간이늦게 까지 해서 좋았어요!!

     

    카페그라시아는 오산역과 가까이에있어요

    오산역에서는 걸어서 10분 거리입니다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도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카페 그라시아 입구입니다

    밖에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안에가 보였어요

    지나간적이 있어서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가보게 되네요!

     

    저는 오후 2 3시에 방문했다가 저녁에 나왔어요ㅋㅋ

    오래있기에 눈치도 안보이고

    밀린일들을 하고 갔는데 괜찮았어요!

    전체적인 내부는 이렇습니다

    안쪽에 좌식의자도 배치되어있었고

    좌식의자는 2인이상이 왔을때

    앉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혼자와서 못앉았네요..ㅜ

    그리고 화장실도 안에 있어서

    밖에 안나가도 되고 좋았어요!

     

     

    처음에 입구 앞쪽에 앉았다가

    자리를 안쪽으로 옮겼어요ㅎㅎ

    낮에는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요~

    그래서 사람들 빠지고 자리를 옮겼답니다!

     

     카페그라시아에서는 1인 1메뉴를 해주세요!

     

    세트메뉴나 테이크아웃을 하시면

    할인 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주문>

    아메리카노 4300

     

     

    카페 그라시아 입구에서 들어오면

    전신 거울이 있어요

    저기서 전신사진 찍어도 좋고

    인생사진 찍고 가셨으면 좋겠네요ㅎㅎ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커피하나 주문하고 할일 하는거 좋아하는데

    시간도 잘 보내고 갔네요ㅎㅎ

    여러분들도 마감시간 길고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곳 카페 그라시아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것으로 카페 그라시아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Eat > 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 하남돼지집 오산궐동점  (0) 2020.10.19
    [카페] 카페,도손도손  (0) 2020.10.15
    [맛집] 뽕사부  (0) 2020.10.08
    [맛집] 중평떡볶이  (0) 2020.10.07
    [맛집] 디델리  (0) 2020.10.0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