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놀거리] 시공간
    Beauty/방문 2020. 7. 13. 13:16

     

     

     

    안녕하세요 셀빛입니다~!

     

     

    건대입구역 주변에 위치한 쥬얼리샵에 방문하였어요

     

    이곳에서 친구 선물을 구입하려고 방문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은 악세사리가 많아서

    이곳에서 구입하고 갔답니다!

     

     

    시공간 건대입구점 입구입니다

     

    건대입구역에서는 걸어서 5분정도 걸린답니다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안으로 들어오면 구입할 악세사리를 담는 통이 있었어요

     

    시공간 건대입구점은 1층과 지하1층으로 되어있었답니다

     

     

    -1층-

     

    안에는 귀걸어가 정말 많았어요!!

     

    귀걸이 뿐만아니라

    팔찌나 목걸이 등도 팔고 있었답니다

     

     

    저는 귀걸이 말고 목걸이를 구입했어요!!

     

    귀걸이도 이쁜게 많았는데

     

    이쁜 목걸이도 많아서 고민하다가

    목걸이로 구입하기로 했답니다!

     

     

    악세사리 가격은 다양했는데

    저렴한 것들은 저렴하고 바싼 악세사리는 비싸서

     

    악세사리 뒷면에 가격이 적혀져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구입하시면 될것 같아요!

     

     

    -계단-

     

    계단을 이용해서 지하로 내려가시면 되요~

     

    계단에는 초로 분위기 있게 꾸며 놓았더라고요!

     

    해리포터처럼 비밀의 방 들어가는 느낌이네요ㅋㅋㅋ

     

     

    -지하 1층-

     

    지하1층에는 귀걸이보다는 목걸이 종류가 많았답니다

     

    계산은 지하2층에서 구입했어요!

     

     

    계산하면서 앞에있는 명함도 가지고 나왔네요~!~!

     

     

    포장도 이쁘게 해주시고 만족하고 갔답니다

     

    여러분들도 이쁜 악세사리 구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으로 시공간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Beauty > 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타] 착한구두 홍대점  (0) 2020.07.1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