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타] 착한구두 홍대점
    Beauty/방문 2020. 7. 17. 13:40

     

     

     

    안녕하세요 셀빛입니다~!

     

     

    오늘은 착한구두 홍대점을 포스팅해보려고해요~

     

    홍대점에 착한구두 매장이 생겼다고해서

     

    자주 애용하는 구두쇼핑몰이여서 방문하게되었어요!

     

    착한구두 홍대점은

    홍대입구역에서 걸어서 10 ~ 15분 정도 걸린답니다

     

    저는 걸어서 이동했는데

    골목골목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거리에 사람들이 많아서 잘 찾아가실 수 있을거예요!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 1f show room

    * 2f main store

    * 3f promotion

     

    open 12 : 00

    close 22 : 00

     

    기본의, 기준을 만듭니다!

     

     

    1층에는 쇼룸답게 전시회처럼 꾸며 놓았더라고요

     

    너무 이쁘죠!

     

    1층을 지나서 2층으로 가봅시다!!

     

     

    신발 밑에는 가격이 적혀져있었어요

     

    가격 확인하시려면 신발 밑창을 봐주세요!

     

     

    -2층-

     

    2층은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제대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ㅜㅜ

     

    분위기는 어떤지 사진으로 느껴지실거라고 생각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이쁜신발이 너무 많아서

    하나정도는 사가지고 가고 싶었답니다!

     

    주위를 둘러보다가

    3층에 4900원이라는 팬말을 보고

    3층으로 올라갔어요!!

     

     

    -3층-

    3층에는 신었거나 오래된 신발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생각보다 괜찮은 신발들도 많아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답니다

     

    근데 4900원은 아니였고

    1만원에서 2만원 아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괜찮은 신발들이 많아요!!

     

    둘러보다가 신발 사이즈에 맞춰신어보고

    득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답니다~

     

     

    여러분들도 이곳 착한구두 홍대점에 오셔서

    저렴하고 이쁜 구두 구매하셨으면 좋겠네요~!

     

    이것으로 착한구두 홍대점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Beauty > 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놀거리] 시공간  (0) 2020.07.1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