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페]공차 용인보정점
    Eat/방문 2020. 10. 5. 15:49

     

     

    안녕하세요 셀빛입니다~!

    오랜만에 버블티를 먹고싶어서

    지인들끼리 공부하기로 했는데

    버블티도 먹고 공부도 할만한 곳을 찾다가

    공차 용인보정점을 가게되었어요


    공차용인보정점에는

    공부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여서

    공부해야할 것 같았답니다

    주문하는곳 앞에 앉으면 시끄러울 수 도 있어요

    참고하세요!

     

    공차 용인보정점은 보정동 카페거리에서

    5 ~ 10분도 걸어가시면 갈 수 있답니다


    죽전역에서는

    버스를 타고 이동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걸어서 이동하면 15 ~ 20분 정도 걸린답니다

     

     

    공차 용인보정점은

    내부가 중간사이즈 정도의 내부였어요


    테이블은 많았고

    따로 공부하는 전용 테이블도 있었어요


    그때는 사람들이 많았었는데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네요ㅎㅎ

     

     

    공차 메뉴도 다양하고 취향대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펄이나 당도를 고를 수 있어서 더욱 괜찮았답니다!

     

     

    와이파이 사용하시면 되고

    화장실 비밀번호도 적혀있으니

    확인하시면 될것 같아요!

    쿠폰사용은 카운터로 와달라고하네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입니다!

    홍차랑 딸기 이런 종류의 음료를 주문했는데

    이름이랑 가격은 잘 생각나질 않네요...ㅜㅜ

    여러분 취향대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공차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져 있었어요

    공차를 맛있게 먹는 방법!

    1. 뚜껑을 열고 달콤 짭짜름한 밀크폼을 맛본다.

    2. 빨대를 깊숙이 꽂아 공차를 마신다.

    3. 빨대로 공차와 밀크폼을 잘 섞어 놀라운 하모니를 즐긴다.

    딸기 버블티였는데 이렇게 나온답니다~!

    여러분들도 이곳에 오신다면

    딸기 버블티 종류를 추천드리고 싶네요ㅋㅋ

     

    이것으로 공차용인보정점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Eat > 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 중평떡볶이  (0) 2020.10.07
    [맛집] 디델리  (0) 2020.10.06
    [맛집] 돈까스대왕전 미아점  (0) 2020.10.01
    [맛집] 45년의정부부대찌개  (0) 2020.09.30
    [카페] 파란만잔  (0) 2020.09.2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