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집] 중평떡볶이
    Eat/방문 2020. 10. 7. 10:38

     

     

    안녕하세요 셀빛입니다~!

    지인과 인계동에서 맛집을 찾던 중에

    중평떡볶이라고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위치는 인계동 주변에 위치하고 있고

    수원시청역에서 10분정도 걸어가시면됩니다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중평떡볶이는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나봐요!!

    그리고 밖에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외국인들도 있었답니다!!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전체적인 내부는 이런느낌입니다

    내부는 아담한 사이즈의 내부였는데

    테이블이 많아서 앉을 곳이 많았어요!

    테이블은 8~ 10 테이블은 되는 것 같아요!

     

     

    단무지는 셀프라서 가지고 오셔야해요

    숫가락과 젓가락 포크 물은 셀프입니다!!

     

     

    테이블에는 간장과 꼬지가 있어요!!

    음식이 나오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중평떡볶이 메뉴판입니다

     

    <주문>

    중평떡볶이 4000

    찰순대 4000

    수제튀김 4000

    땡초반 스팸반 3500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오랜만에 분식집에서 먹는 떡볶이 집 같았답니다

    요즘 체인점이 많아서

    항상 체인점만 갔었는데 새롭네요ㅎㅎ

     

    중평 떡볶이는 밀떡이라서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떡볶이가 엄청 맵지 않아서

    저처럼 맵찔이 이더라도 잘 먹을 수 있답니다!!

     

     

    떡볶이가 있는데 튀김과 순대가 빠질 수 없죠!!

    저는 떡볶이보다 튀김파여서

    튀김을 더 좋아한답니다ㅋㅋㅋ

    튀김은 바로 튀겨져서 나오는지

    바삭하고 따듯하게 나왔답니다

     

     

    찰순대 입니다

    찰순대는 내장포함하면 1000원이 추가되더라고요!

    죠스떡볶이는 내장을 섞어서 달라고하면

    순대가 조금 빠지는 것 같던데


    이곳은 순대는 그대로 내장이 추가되나봐요!!

    찰순대라서 맛이없을 수가 없었답니다

    떡볶이랑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죠ㅎㅎ

     

     

    마지막으로 땡초김밥 스팸김밥 반반이 나왔어요!

    저는 땡초김밥보다는 스팸김밥이 더 맛있어요!

    땡초는 진짜 맵더라고요...

    신전 떡볶이의 신전 김밥느낌의 매운맛이였답니다..

    너무 매워서 저는 못먹겠더라고요..

    그래서 2개먹고 스팸을 먹었어요ㅋㅋㅋ

    매운거 못드신다면 스팸김밥을 추천드릴게요!

    여러분들도 이곳 중평 떡볶이에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뎅궁물로 먹을 준비를 해줬어요!

    따듯하고 간도 적당하니 맛있었답니다ㅎㅎ

     

    이것으로 중평떡볶이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Eat > 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카페그라시아  (0) 2020.10.13
    [맛집] 뽕사부  (0) 2020.10.08
    [맛집] 디델리  (0) 2020.10.06
    [카페]공차 용인보정점  (0) 2020.10.05
    [맛집] 돈까스대왕전 미아점  (0) 2020.10.0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