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집] 뽕사부
    Eat/방문 2020. 10. 8. 00:35



    안녕하세요 셀빛입니다~!

    오늘은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뽕사부 포스팅을 하게되었어요!

    지나가다 너무 맛집인 것 같아서 방문했는데

    맛있게 먹고 나왔답니다~!

     

    저희는 걸어다니다가 들어가게되었어요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뽕사부 내부입니다

    뽕사부는 넓은 내부였어요

    테이블도 많고 깨끗하게 되어있었어요

    이곳은 가족 연인할 것 없이 오기 좋은 것 같아요!

     

     

    와이파이도 찍어보았어요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김치와 단무지을 주셨고

    이곳은 종이컵을 사용하고있었어요!

     

     

    <주문>

    짜장면 7000

    뽕사부짬뽕 9000

    곱배기시켰는데 추가요금 붙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저는 짜장파여서 짜장면을 주문했어요

    그런데 이곳은 짬뽕이 더

    유명한 곳인 것 같더라고요

     

     

    짬뽕은 엄청 맵지않았고 양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짜장면은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이곳에서 놀란건

    음식이 엄청 빠르게 나와서 깜짝놀랐답니다ㅋㅋ


    여러분들도 뽕사부에 오셔서

    맛있는 식사 하셨으면 좋겠네요

     

    이것으로 뽕사부 포스팅은 마치도록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Eat > 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카페,도손도손  (0) 2020.10.15
    [카페] 카페그라시아  (0) 2020.10.13
    [맛집] 중평떡볶이  (0) 2020.10.07
    [맛집] 디델리  (0) 2020.10.06
    [카페]공차 용인보정점  (0) 2020.10.0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