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페] 카페,도손도손
    Eat/방문 2020. 10. 15. 13:46

     

     

    안녕하세요 셀빛입니다~!

    오늘은 수원시청역 주변 분위기 좋고

    공부하기 좋은 카페인

    카페 도손도손을 포스팅해보았어요~!

     

    카페, 도손도손은 효원공원과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수원시청역에서는 10 ~ 15분 걸어가시면 됩니다

    카페 갔다가 효원공원 산책하기 좋아요

    데이트 코스로 추천합니다~!

     

     

    1층 내부 입니다

    1층은 카운터가 있고 테이블이 이루어졌는데

    2인 3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많았어요

    밖에 앉을 수 있는 곳도 있는데

    날이 선선해지면 딱 좋을 것 같네요ㅎㅎ

     

     

    옆쪽에는 3 ~ 4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되어있더라고요

    옆에 빨간머리앤 컵들로 꾸며져 있었어요!​

     

    - 2층 -

     

     

    이곳 카페 도손도손은 2층도 있었어요!

    제가 이 카페를 자주 방문하는데

    2층을 가장 좋아한답니다 ㅎㅎ

     

    위에는 이렇게 밑에 외부도 보이고

    꽃으로 장식도 해놓았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가

    좌식 테이블이 있어서 너무 포근하고

    공부하기 너무 좋아서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ㅋㅋ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음료 메뉴도 다양했어요

    디저트도 정말 많답니다!

    아메리카노 가격도 저렴해서 가격부담도 없었어요~

     

     

    디저트도 정말 많죠?

    먹음직 스러워 보이고

    케익도 있어서 간단하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공부하러온거라서

    아메리카노와 ?를 주문했어요!

    뭘 먹었는지 생각이 안나네요...ㅋㅋㅋㅋ

    여러분들도 공부하러 오셨거나

    수다떨러 오신다면 이곳

    카페 도손도손을 추천드릴게요

     

    이것으로 카페,도손도손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Eat > 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 하남돼지집 오산궐동점  (0) 2020.10.19
    [카페] 카페그라시아  (0) 2020.10.13
    [맛집] 뽕사부  (0) 2020.10.08
    [맛집] 중평떡볶이  (0) 2020.10.07
    [맛집] 디델리  (0) 2020.10.0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