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시회] 왓츠유어컬러
    Visit/방문 2020. 5. 15. 13:00

    #왓츠유어컬러 #아이랩스페이스 #강남전시회 #강남역전시회 #포토체험전시 #퍼스널컬러진단


    안녕하세요 셀빛입니다~!


    강남역 왓츠유어컬러에 다녀온지 2019년 1월달에 방문했는데

    이제야 포스팅하게되네요..ㅜㅜ

    요즘 코로나가 잠잠해지는 시기인데

    혹시 모르니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손도 깨끗히 씻고

    다녀오신다면 조심히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강남역 아이랩스페이스에서 왓츠유어컬러전시회를 하고 있어요

    아이랩스페이스는 강남역에서 5 ~ 10분 정도 걸어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티켓을 받고 인증샷를 찍어봤어요

    이제 전시를 즐기러 가봅시다~!

     

     

    아이랩스페이스 입구입니다

    지하에서 전시회를 하고 있었고 내려가서 티켓을 구입하셔도 되고

    미리 구입하신 티켓을 받고 입장하셔도 됩니다

    안에 라커함이 있는데

    기계를 이용해서 짐을 막기실 수 있어요 참고하세요~!

     

    위의 사진에 보이는 곳에서 티켓을 받으시면 됩니다​

     

    일단 들어가면서 부터 화장을 고칠수 있는 곳과 향수? 향을 맡아볼수있는 곳이 있어요

    전시회에 들어가면 바로 거울이 나와요

    그래서 거울샷도 찍어보았어요~

     

    코로나가 터지기 전이라서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어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줄서서 사진 찍고 질서있게 기다렸답니다

     

    인생사진도 많이 찍고 가네요~

    프로필 사진을 바꿀 수 있었답니다ㅋㅋㅋ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은 다양했어요

    테마가 한 10개 이상 되었던 것 같아요!!

     

    마지막에 달사진도 찍고 그림자샷도 찍고 재밌게 놀다가 왔답니다

     

    이곳에서는 퍼스널 컬러진단도 할 수 있다고 해요

    근데 가격을 내고 진행해야해서 하고싶은 분들은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후기-

    여자분들만 있으신줄 알았는데

    남자분들도 많이 오셨어서 커플들끼리 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고

    사진찍을때마다 소품도 있어서 밋밋하지 않은 인생샷을 찍을 수 있었어요

    여러분들도 이곳 왓츠유어컬러에 오셔서 이쁜 사진들 많이 찍어가셨으면 좋겠네요

    이것으로 왓츠유어컬러(아이랩스페이스) 전시회 포스팅은 마치도록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Visit > 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숙소] 엠호텔  (0) 2020.10.12
    [놀거리] 북수원온천  (1) 2020.10.05
    [여행][조식] 엠호텔 조식  (0) 2020.08.25
    [놀거리] 인생네컷 서현점  (0) 2020.05.19
    [놀거리] 해피 전통 24시 북 사우나  (0) 2020.05.1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