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놀거리] 북수원온천
    Visit/방문 2020. 10. 5. 15:49

     

     

    안녕하세요 셀빛입니다~!

    사무나 찜질방 추천으로 집 주변에서 가까운

    복수원온천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요즘 코로나로 들어갈때 체온 등은 필수여서

    꼼꼼하게 작성하고 들어갔답니다!

     

    북수원온천은

    성균관대역과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역에 내려서 뛰어가면 바로있답니다


    5분도 안되는 거리였어요!

     

     

    매일 05:00 - 20:00주간

    매일 20:00 - 05:00야간


    주간이용료 대인 8,000원 / 주간이용료 소인 6,000원

    야간이용료 대인 10,000원 / 야간이용료 소인 8,000원

    입욕권-장당 6,000원

     

     

    전체적인 내부입니다

    내부는 넓은 편이였고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편하게 다녀왔어요!

    저녁에 찍은거라서 조명이 파란색으로 바뀌었답니다

     

     

    <적외선 찜질기 이용안내>

    주말 / 공휴일에는 적외선 찜질기 운영이 중단됩니다

    고객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말에 갔는지 평일에 갔는지 생각이 잘 안나요..

    아마 평일에 갔으니까 적외선 찜질 사용이 된거겠죠??ㅋㅋ

     

     

    가족휴게실 이용안내라고 있었어요

    보증금 10000원으로 잘 살펴보시고

    사용하시면 될것같네요~

     

     

    북수원온천에는

    pc파크 렌탈샵 북카페 키즈랜드

    영화관람실 화장실 등등 있었어요!


    저희는 구경만 하고 둘러만 보고 왔네요ㅋㅋㅋ

     

    아이들을 위한 키즈랜드입니다ㅋㅋ

    넓어서 저도 들어갈수 있을것같았는데

    그냥 티비보면서 놀고왔네요~~


    이곳에 각종 찜질방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답니다..

    찜질방은 4군대 정도 있었어요!

     

     

    위에 보이시는 곳이 매점입니다

    또 안주와 술을 팔고 있어서

    저희는 저녁도 안먹었고

    떡볶이 닭강정 라면 맥주 등등 사가지고

    완전 폭식했네요ㅋㅋㅋ

    행복한 시간이였답니다


    이용 시간이 있어요

    늦은 저녁에는 이용이 불가능 해요

    참고하세요 !!

     


    저녁에 식당을 찍어보았어요

    미소채? 식당도 영업시간이 있어서

    점심시간에 가서 먹고 나왔답니다!

     

     

    저희는 육개장과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맛도있고 양도 많아서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가격은 좀 나가긴하지만

    다른 곳들도 이정도 하니까 양호하네요~!

    재미있게 놀다갑니다!!ㅎ



    이것으로 북수원온천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하겠습니다

    안녕~~~♡

    'Visit > 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숙소] 엠호텔  (0) 2020.10.12
    [여행][조식] 엠호텔 조식  (0) 2020.08.25
    [놀거리] 인생네컷 서현점  (0) 2020.05.19
    [놀거리] 해피 전통 24시 북 사우나  (0) 2020.05.19
    [전시회] 왓츠유어컬러  (0) 2020.05.1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