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행][조식] 엠호텔 조식
    Visit/방문 2020. 8. 25. 15:24

     

     

    안녕하세요 셀빛입니다~!

     

     

    엠호텔에 방문하게 되었고

    조식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가져와봤어요~

     

    엠호텔은 역과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걸어서 5분정도 걸어가시면 됩니다

     

    주변에 밥집도 많고 술집도 많아서

    멀리가지 않아도 되고 좋았답니다

     

     

    엘레베이터에는 각종 호텔 정보가 적혀져 있었어요

     

    식당 이용안내도 적혀져 있었답니다

     

    식당 이용 안내

    breakfast 07 : 00 ~ 09 : 00(closed)

    lunch 12 : 00 ~ 13 : 00

    bar 13 : 00 ~ 24 : 00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건물내 금연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토일 공휴일은 코로나19때문에 운영되지 않습니다

     

    참고하세요~!!

     

    카페 mu라고 적혀져 있네요

     

    사진에 보이는 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식당 내부입니다

     

    식당내부는 넓은 편이였고 테이블도 많아서

    앉고 싶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음식과 가까이에 앉았답니다

     

     

    바를 운영하고 있어서 그런지

    와인도 많고 잔도 많았어요

     

    분위기 있네요ㅎㅎ

     

    각종 빵들과 씨리얼들이 있네요

     

    아침이라 간단하게 식사할 수 있는

    음식들이 있었어요


    과일도 종류별로 있었고

    샐러드도 만들어 먹을 수 있었답니다

     

     

    조식은 뷔페식으로 되어있어요

     

    접시와 포스 숟가락이 배치되어있어서

     

    드시고 싶은 음식을 가져다 드시면 되겠습니다

     

     

    아침에 밥을 챙겨드시는 분들을 위해

    밥과 반찬들도 따로 있었어요

     

    밥과 국 젓갈 그리고

    계란으로 만든 에그스크램블이있었어요

     

    젓갈은 너무 맛있더라고요ㅋㅋㅋ

     

     

    음료는 오렌지쥬스와 우유 물 다양하게 있었어요

     

    처음 먹을땐 가단하게 가져와서 먹었답니다ㅋㅋ

     

    아침인데도 식욕이 폭발하더라고요ㅎㅎ

     

     

    빵과 스프 밥 에그스크램블
    탕수육 젓갈 튀김만두 등

    다양하게 먹었답니다

     

    스프는 가루맛 나는 곳이 있는데

    이곳은 스프가 그렇지 않더라고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ㅋㅋ

     

     

    샐러드로 샌드위치를 만들어서 먹어봤어요~!

    완전 맛있답니다ㅋㅋㅋ

     

    씨리얼도 만들어 먹었네요~

     

    저희는 이곳에 2박3일 동안 있어서

    조식을 2번 먹었어요

     

    다양하게 먹어서

    음식사진이 많답니다ㅋㅋㅋ

     

    여러분들도 이곳 엠호텔에 오셔서

    맛있는 아침식사 하셨으면 좋겠네요

     

    이것으로 엠호텔 조식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Visit > 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숙소] 엠호텔  (0) 2020.10.12
    [놀거리] 북수원온천  (1) 2020.10.05
    [놀거리] 인생네컷 서현점  (0) 2020.05.19
    [놀거리] 해피 전통 24시 북 사우나  (0) 2020.05.19
    [전시회] 왓츠유어컬러  (0) 2020.05.15

    댓글

Designed by Tistory.